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우리 다시 만나요~~~~~~ 신청합니다.
21
B(@kilkildolu)2025-08-13 22:56:42
|
신청곡 [외부] 우리 다시 만나요~~~~~~ |
|
사연 안녕하세요~칙국장님^^ 오늘도 반갑습니다 내일만 일하면 휴일이기에 기분좋은 밤입니다. 하루 잘들보내셧죠~~ 날씨가 오락가락 합니다....비피해 없게 미리 안전하게 대비하세여~ 빨간명찰일까 파랑명찰일까..궁금해서..... 저도 오락가락 했습니다...ㅎㅎㅎㅎ 모두 좋은밤 보내시고요~오늘도 행복하세요~~ 파랑명찰로 인사드릴때까지......ㅋ 그때 다시뵈요 청곡: AHOF- 그곳에서 다시 만나기로 해 #도깨비방송#바보는즐겁다#출석#인라이브농간#피해자 |
11개를 담아 신청합니다.
댓글 0
(0 / 1000자)
69
CḦICCḦIC
@fiber5
운영 멤버 (30명)
-
69
- 국장
- CḦICCḦIC
-
53
- 부국장
- PooIip
-
39
- 부국장
- МаΝеuΙ౿ꕤ
-
46
- 부국장
- 미스터박스
-
39
- 부국장
- 빛이나♡
-
66
- 부국장
- 사랑스런하은
-
19
- cj
- Cooey-style◞*✯
-
49
- cj
- II그니II
-
32
- cj
- Orion
-
21
- cj
- S2__Hyeran__S2
-
21
- cj
- by.G
-
44
- cj
- ɄᚿႺᚿ
-
28
- cj
- δ-Θ.·*비쥬
-
19
- cj
- ḦooΈϋη
-
32
- cj
- ịበɖịε
-
36
- cj
- 꼼꼼𝄦휘얀❍ᐝ
-
29
- cj
- 다솜별★
-
40
- cj
- 동률•°*”⭐ఌ
-
36
- cj
- 마녀피오~
-
39
- cj
- 마술피리
-
34
- cj
- 무빙
-
31
- cj
- 바람이고싶어
-
25
- cj
- 쭈띠
-
48
- cj
- 초비콜링🥤
-
13
- cj
- 한이
-
30
- cj
- 🌻.。*진*。.🌻
-
29
- cj
- 🌻휘ㄹδ호야🌻
-
16
- 스탭
- M.Notes
-
16
- 스탭
- 달빛뽕♡
-
11
- 스탭
- 말랑콩떡~♡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공화국 (LV.8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신고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