방송국 스튜디오
신청곡 / 사연
-
[신청곡] 눈인사 합니다. 신청합니다.
66
사랑스런하은(@tkfkdgkdms)2025-04-01 22:39:40
|
신청곡 [외부] 눈인사 합니다. |
|
사연 칙칙님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거 같아요. 저는 지난주 목요일부터 몸살감기로 5일 동안 고열에 많이 힘든 하루하루를 보냈어요. 늘 느끼지만 아프면 왜 이리 서럽고 눈물이 나는지 ㅠ ㅠ 이제야 좀 괜찮아졌네요. 또 한 번 건강에 감사함을 느꼈어요. 칙칙님도 감기 조심 하시고요. 끝나는 시간까지 함께 편안하게 잘 들어요. 심규선- 고맙습니다 이은미- 가슴이뛴다 Lizzy McAlpine -In Agreement |
댓글 2
(0 / 1000자)
-
66
콜링님 따뜻한 맘 감사합니다.
내사랑 콜링님~^^ -
48
하은님 ~토닥토닥~~몸조리 잘하시구..빨리 나으시길 바래요..하은님^^
36
마녀피오~
@wind1004
운영 멤버 (30명)
-
69
- 국장
- CḦICCḦIC
-
53
- 부국장
- PooIip
-
39
- 부국장
- МаΝеuΙ౿ꕤ
-
46
- 부국장
- 미스터박스
-
39
- 부국장
- 빛이나♡
-
66
- 부국장
- 사랑스런하은
-
19
- cj
- Cooey-style◞*✯
-
49
- cj
- II그니II
-
32
- cj
- Orion
-
21
- cj
- S2__Hyeran__S2
-
21
- cj
- by.G
-
44
- cj
- ɄᚿႺᚿ
-
28
- cj
- δ-Θ.·*비쥬
-
19
- cj
- ḦooΈϋη
-
32
- cj
- ịበɖịε
-
34
- cj
- 꼴빙
-
36
- cj
- 꼼꼼𝄦휘얀❍ᐝ
-
29
- cj
- 다솜별★
-
40
- cj
- 동률•°*”⭐ఌ
-
36
- cj
- 마녀피오~
-
39
- cj
- 마술피리
-
31
- cj
- 바람이고싶어
-
25
- cj
- 쭈띠
-
48
- cj
- 초비콜링🥤
-
13
- cj
- 한이
-
30
- cj
- 🌻.。*진*。.🌻
-
29
- cj
- 🌻휘ㄹδ호야🌻
-
16
- 스탭
- M.Notes
-
16
- 스탭
- 달빛뽕♡
-
11
- 스탭
- 말랑콩떡~♡
- 쪽지보내기
- 로그방문

브라우저 크기를 조정해 주시거나
PC 환경에서 사용해 주세요.

개
젤리 담아 보내기 개
로즈 담아 보내기 개






공화국 (LV.8)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0
0
신고
